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건강
[맛집멋집] 대부도 북동삼거리 손칼국수
김태정 기자 | 승인 2019.01.25 21:09

[CBN기독교TV] 연일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이 겨울에 찬바람을 맞으며 손칼구수의 명가, 대부도 북동삼거리 손칼국수 맛집을 찾아 나선다. 인천과 경기도 시흥이 가까운 안산시 서남부 서해 해상에 있는 섬. 인천시청으로 부터는 33km, 안산시청으로 부터 약 22km 떨어져 있는. 서해안에서 강화도 다음으로 큰 섬이지만 시화 방조제가 생겨 섬과 육지가 하나로 연결되어 자동차로 들어갈수 있고 옛날부터 '큰 부자 섬'이라고 불린 곳이다.

대부도 자체가 바지락칼국수를 브랜드 하였기에 바지락칼국수의 천국이라고 할수있다. 주말이면 많은 연인들 가족들, 친구들이 찾는 수도권의 명소이다. 오늘 우리가 방문한 북동삼거리손칼국수집의 바지락 닭 칼국수는 무엇보다도 깐 바지락과 닭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닭고기의 담백함과 바지락의 시원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의 입맛을 당기게 한다. 대부분 바지락 칼국수에는 겉 바지락을 사용하지만 북동삼거리손칼국수집은 깐 바지락을 사용하여 먹을 때 일일이 바지락을 까야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오늘 우리가 방문한 북동삼거리 손칼국수집의 바지락 닭 칼국수는 무엇보다도 깐 바지락과 닭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닭고기의 담백함과 바지락의 시원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의 입맛을 당기게 한다. 대부분 바지락 칼국수에는 겉 바지락을 사용하지만 북동삼거리손칼국수집은 깐 바지락을 사용하여 먹을 때 일일이 바지락을 까야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우리가 먹어본 북동삼거리손칼국수집의 닭칼국수는 영양 풍부한 한끼의 식사로 조금도 손색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에게나 권하기 좋은 식품이다. 북동삼거리손칼국수집의 또 다른 자랑거리 해물파전 또한 바지락과 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어 먹을 때 맛과 식감이 아주 좋다. 북동삼거리 손칼국수집은 지하암반수롤 끌어와 식당에서 직접 담근 배추김치와 열무김치의 감칠맛은 천하일미라고 그 맛을 칭찬한다.

북동삼거리손칼국수의 자랑은 이뿐 아니라 좋은 식재만을 사용하며 요리장도 명장 중에 명장이라고 말한다. 이렇게 음식이 맛있는데 동동주까지 공짜이니...

대부도에서 유일한 닭고기와 바지락의 환상적인 만남이 있는 북동삼거리손칼국수 집을 찾아주세요.

특히 이곳 북동삼거리손칼국수 집은 300여 평의 넓은 주차장이 완비~ 되어 단체손님이 아무리 많이 와도 충분한 주차 공간의 여유를 더해 최고의 장소임을 자랑한다.

이곳에 자리 매김한 북동삼거리손칼국수 임공철 대표는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도 취향에 맞는 그런 식당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주소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37-69 북동삼거리손칼국수

전화 032-880-9971 대표 임공철

 

김태정 기자  cbn-tv@naver.com

<저작권자 © CBN기독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방송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정3동 1163-6번지 A-1호  |  대표전화 : 070-8615-0072
발행인 : 김태정  |  편집인 : 김태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태정  |  등록번호 서울아, 03974  |  등록일 : 2015.11.09
Copyright © 2015 CBN기독교TV.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