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경제
DB손해보험,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오픈, 외부에서도 간편 업무처리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원스톱 서비스 제공
김태정 기자 | 승인 2021.10.23 15:51
   
▲ (보도사진)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안내 포스터.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 유지 업무 지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GA설계사들의 영업 편의성을 위해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스마트폰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유지 관련 업무 또한 해당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로그인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간편인증절차를 도입해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한 6자리 숫자(PIN,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고객 등록이나 설계 후 인수심사 요청없이 피보험자 연령과 성별, 병력 고지만으로 심사결과를 조회해 볼 수 있는 스마트심사 기능도 가능해졌다. 고객과 면담 시 인수심사 전에 대략적인 심사결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표준체 상품과 간편 상품을 비교하여 설명할 수 있다.

특히, 1분 보장분석도 가능해졌는데, 모바일 동의를 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폰으로 자동 보장분석 후 부족담보 설계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하다.

고객의 사고접수도 담당 설계사가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앱을 활용하면 사고접수부터 보상청구서류 제출, 보상처리내역 조회 등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보상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등록부터 계약체결까지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모바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여 보다 신속하고 간편한 영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영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CBN기독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방송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정3동 1163-6번지 A-1호  |  대표전화 : 070-8615-0072
발행인 : 김태정  |  편집인 : 김태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태정  |  등록번호 서울아, 03974  |  등록일 : 2015.11.09
Copyright © 2015 CBN기독교TV.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