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정치
이경희 대선후보 '통일전망대' 에서 대선 출정식남북통일과 한민족 통합의 원대한 비전을 제시한 유일한 후보
김태정 기자 | 승인 2022.02.16 09:29

“통일한국을 통해 미래를 바꾸고, 정권교체를 넘어 세대교체를 하겠다”
“부패와 무능 심판, 정치보복과 검찰공화국 등 구태정치를 종식시키겠다”

▲ 이경희 대통령후보 시청역 유세 사진.

이경희(사진)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5일, 15시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에서 국민의례와 순국선혈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20대 대통령후보자 대선 출정식을 가졌다.

▲ 이경희 대통령후보 통일전망대 출정식 사진.

이경희 후보는 오직! 경제, 오직! 통일 구호와 함께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후보 중에 남북 통일과 한민족 통합의 원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유일한 후보임을 강조했다.

북한과 불과 2킬로미터 떨어진 파주 오두산 통일전방대에서  이경희 후보는 “통일한국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꾸고 정권교체를 넘어 세대교체를 하겠다”며, “통일한국은 청년들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것이며, 국민께 자유와 인권, 그리고 복지를 실현하며 끝가지 국민과 함께 하겠다“고 공식선거운동의 일성을 알렸다.

▲ 이경희 대통령후보 통일전망대 출정식 사진.

한편, 이경희 후보는  20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이날 08시 경 궂은 날씨에도 지하철 서울시청역 인근에서 출근하는 시민과 인사를 하며 첫 유세일정을 소화했다.

▲ 이경희 대통령후보 시청역 유세 사진.

유세 후 이경희 후보는 “국민들의 얼굴이 밝지 않아 마음이 아팠다”며, “부패와 무능을 심한하고, 정치보복과 검찰공화국 등 구태정치를 종식시켜 반드시 국민들이 미소짓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하겠다”며 공식선거운동의 첫 유세의 소감을 밝혔다.

제19대 대선 출마에 이어 두 번 째 대통령 후보로 출마한 이경희 후보는 지난 1월 10일, 오직! 경제·통일과 젊은 경제대통령, 준비된 통일대통령을 슬로건으로 한반도 통일과 힌민족 통합을 완성하기 위한 10대 핵심공약을 유튜브를 통해 발표했다.

지난 2월 10일 남북협력과 한반도통일을 위한 10대 지역특화 공약과 세부 공약을 유투브를 통해 발표한 바 있다. 이는 통일한국당 인터넷 홈페이지(www.unikoreaparty.kr)와 통일한국당 유투브(통일한 국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CBN기독교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방송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정3동 1163-6번지 A-1호  |  대표전화 : 070-8615-0072
발행인 : 김태정  |  편집인 : 김태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태정  |  등록번호 서울아, 03974  |  등록일 : 2015.11.09
Copyright © 2015 CBN기독교TV.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